바닐라 커스타드 타바코의 약자인데 이 세가지맛이 오묘하게 공존하고 디저트시가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이 무난해서 호불호가 갈릴만한 액상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은근히 리뷰가 호불호가 갈립니다.
액상형의 연무량을 높이려면 출력이 높아야 하는데 그만큼 배터리의 용량도 커지게 됩니다.
차이코스, 케이 탱크, 바스토네등의 메이저 브랜드가 아닌 권련형 전자담배 기기는 히츠를 사용해도 좋고 핏을 사용해도 호환에 문제가 없습니다.
과일/멘솔향은 가장 인기가 많은 액상이며 사과, 포도, 알로에, 레몬, 딸기 등 다양한 맛들을 선택할 수 있고 호불호도 적은 편입니다.
가장 담배같은 액상으로 유명합니다. 심하게는 재떨이가 연상이 되기도 한다고도 말을 하지만, 그렇다고 맛이 이상한것은 절대 아닙니다.
박스디자인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장담해봅니다. 시원한 냉장고에서 갓 꺼낸 박카스 한병의 맛을 정말 잘 뽑아내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녹차맛이라도 기대를 안했다가, 막상 맛을 전자담배액상 보면 예상하지 못한 녹차와 민트의 강한 상쾌함에 깜짝놀라게되고 많은분들을 재사용에 이르게까지 전자담배액상추천 만드는 아이스그린티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리향 액상들은 호불호가 갈리는 액상이 입호흡액상 많은데 과일 체리라기 보다는 체리 사탕느낌이라 무난하게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느낄만한 액상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동글토리 동글토리 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원가를 아끼려는 목적으로 일반 향료를 사용하고있었는데, 원료에 부재료들을 섞어 희석된 거라 화학적인 향이 나고 맛도 밍밍하더라고요;
시트러스 전담액상 계열인 만다린귤맛인데요. 거의 레몬이라고 생각하면되고,독보적인 신맛도 있고 맨끝에 달달한 소다맛으로 마무리됩니다. 극강으로 차갑기도 합니다.
Comments on “The Fact About 전자담배액상 That No One Is Suggesting”